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칼라보드 활용팁

작성자 칠성칠판(ip:)

작성일 2016-04-06

조회 40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절대 모르시는 말씀입니다. 오히려 유아때 보다 초등학생,중학생... 학생때가 더 많이 쓰이는게 칠판입니다.

저희 매장에 고등학생 자제분을 두신 선생님도 구매하러 오십니다.


 활용팁을 알려드릴께요. 초등학교 때는 받아쓰기 노트로도 활용 하시구요

 아이가 받은 상장을 붙여두어 아이 기를 살리기도 합니다.

학교에서 받아오는 공문 많죠? 그런건 여기 저기 굴러다니다가 중요한 학교 행사일을 잊곤 하는데요

공문을 칠판에 딱 붙여두면 그럴일이 없답니다.

그리고 초등학생 아이들은 방과후 해야할 일을 잘 모르는데 차례로 쭉 써놓으면 하나씩 지워가며 엄마가 따라 다니며 잔소리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제가 많이 활용하는건 아이가 모르는 수학문제를 제가 먼저 칠판에 풀이를 해준다음 제가 학생이 되고 아이가 선생님이 되어 설명하면서 풀어보게 합니다. 그럼 그 문제를 정확히 기억을 하더라구요.

중,고등학교 들어가면 외울것도 많고 시간도 없죠? 수학공식이나 영어 단어를 칠판에 잘 보이게 써놓고 지날때 마다 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칠판을 아이만 쓰냐구요? 부모님들은 각종 가족행사나 해야할 일을 기록해 두셔도 되구요 방문학습지 선생님께서 활용하셔도 되구요.

칠판은 유아때만 쓰는것이 아닌 오히려 아이가 자랄 수록 더 필요한 제품입니다.


'잠깐 쓰고 버릴껀데 싼거 사야지' 저희도 저렴한 제품부터 고가의 제품까지 판매를 하지만 이건 절대 아닙니다.

칠판 사업만 해온 제 생각으로는 오히려 좋은걸 하나 구매 하셨다가 오래 오래 잘 활용하시는게 더 경제적입니다.

요즘은 인터넷에도 엄마들이 활용할 수 있는 프린트물들이 많죠? 이런걸 출력하셔서 잘 활용해 주시면 아이들에게 어떤 값비싼 교구를 보다 멋진 교구들이 만들어 집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